본문 바로가기

정보소식

슈퍼맨이 돌아왔다 개리 아내 | 아들 강하오 |개리 결혼

반응형

리쌍의 개리가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돌아왔습니다. 아들 강하오 군과 함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기를 시작한 것인데요.

개리가 방송으로 얼굴을 비춘 것은 약 3년만이라고 합니다. 개리는 SBS의 '런닝맨'을 통해 열심히 이름을 알리다가 지난 2016년 돌연 하차를  하게 되었으며 이후 2017년에 결혼소식을 알렸습니다.

개리는 슈돌을 통해 그동안의 공백기에 대한 생각을 털어놓았습니다. 개리는 지난 20년동안 활동을 하다가 어느 순간 스트레스와 과부하 상태가 왔었던 것 같다며 입을 열었습니다. 그래서 모든 순간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고 있었는데 그때 결혼을 하게 되었으며 아들 하오도 만났다고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이와 함께 아내와의 사진도 함께 공개하였습니다.

개리의 과거 휴식기 이야기와 함께 눈길을 끌었던 것은 바로 개리의 아들 하오입니다. 하오는 26개월이 된 아이로 샘해밍턴의 아이인 벤틀리와 친구라고 합니다. 하오는 특유의 친화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말을 참 또박또박 예쁘게 잘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사차를 보며 좋아하고 기타 아저씨 영상을 좋아하는 등 여느 아이와 같은 예쁜 모습도 많이 보여주였습니다. 또한 하오는 특정 브랜드의 옷을 직접 고르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확고한 패션취향을 보여주었습니다. 스스로 원하는 옷을 고르는 모습이 웃기기도 하고 귀여운 아이였습니다.

두돌이 막 지난 아기인 하오는 또박또박 자신의 이름이 강하오라고 직접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아빠의 이름을 묻는 질문에 '강희건'이라고 대답하며 똑똑한 면모를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하오는 아빠를 닮아 음악적 재능을 겸비하기도 하였으며 귀여운 애교도 잔뜩있는 아기였습니다. 

그리고 하오는 10개월부터 말문이 트였다고 하며 슈돌 mc들이 놀라움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개리는 1999년 힙합그룹 '허니패밀리'로 데뷔하였고 2002년 래퍼인 길과 결성한 '리쌍'으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후 SBS '런닝맨'을 통해 예능인의 모습으로 우리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변신해 큰 웃음을 안겨주었습니다.

반응형